2024/04 2

[인공지능] Devika - 첫번째 오픈소스 인공지능 개발자 사용기 (설치 완료)

지난번 블로그 글에서는 내PC에 Devika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. 이제 실제로 잘 동작하는지 사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웹브라우저를 실행해서 'http://localhost:3000'으로 접속을 합니다. 왼쪽 상단에 'Select Project'를 클릭하고 '+ new project'를 선택합니다. 프로젝트 이름을 입력합니다. devika 프롬프트 입력창에 아래와 같이 입력을 하고 'send' 버튼을 클릭합니다. model을 선택하라고 알림창이 출력됩니다. 화면 오른쪽 상단에 'Select Search Engine' 과 'Select Model'을 선택하는 메뉴가 있습니다. 필자는 Search Engine으로는 'Google', Model은 'GPT-4 Turbo'를 선택했습니다. 다시 ..

인공지능 2024.04.02

[인공지능] Devika - 첫번째 오픈소스 인공지능 개발자 내 PC에 설치하기 (Windows)

목차 0. 개요 세계 첫번째 인공지능 개발자 Devin이 알려지고 바로 오픈소스 기반의 첫번째 인공지능 개발자 Devika 가 출시되었습니다. Devika - 첫번째 오픈소스 인공지능 개발자 내 PC에 설치하기 내 PC에 설치하는 방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. 1. 내 PC에 Devika 설치하기 1) Git 설치 여부 확인 윈도우에서 '명령 프롬프트' 를 실행합니다. 다음의 명령어를 입력해서 git 버전을 확인합니다. git --version git 이 설치가 안되어 있다면 git을 설치합니다. 2) Git 설치 하기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git을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하면 됩니다. https://git-scm.com/download/win git을 설치하였다면, 아래와 같이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..

인공지능 2024.04.02